본문 바로가기
방문기

스타필드 고양점 이마트트레이더스 캠핑 장작

by workerant 2022. 4. 19.

주차가 어려운 스타필드에 왔다.

저번에 이마트트레이더스 장작나무가 너무 좋아서 다시 구입하로 왔다.

이번주 금요일 캠핑이 예정되어 있어서 미리 시간있을때 구입해두려고 왔는데, 캠핑용품이 많이 들어왔다.

모기트랩같은 여름 상품이 벌써 나왔다. 하긴 벌써 벌레가 많이 보이더라.

근데 이게 과연 효과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다. 야외에서 이게 얼마나 많은 모기를 잡아줄지는 모르겠지만, 텐트안이라면 조금 잡아주긴 할걸 같은데ㅋㅋㅋ 예전에 부모님집에 있던 모기트랩도 크게 효과는 없었다고 했는데.... 구입해보신분이 있다면 그분 후기를 확인해보길.

 

사는거 2박스 구입 가격은 12천원이지만, 만족한 장작이다. 물론 많은 장작을 써보지 않았지만 트레이더스 장작이 제일 좋더라.

비싸긴 조금 비싸지만 오래간다 정말 차이가 난다.

또 잘 말라서 냄새도 적고 좋다. 조금 무겁지만 12kg로 10kg보다 조금 무겁고 훨씬 오래타니깐 우리가족 불멍에는 남아서 몇조각 다시 가져왔다.

충분히 떼고도 남는데 2박스 구입. 여기 스타필드고양점 주차가 정말 힘들다. 올때 그냥 몇박스 더 사놀까 했는데 오늘 장도 봐야하고 차 트렁크에 짐이 이미 실려 있어서 아쉽지만 두박스만 구입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가실때 캠퍼라면 여기 장작 꼭 써보길.... 다른 장작이랑 비교가 된다. 확실히

 

 

 

6만원에 구입가능한 2인 텐트다.

작고 삼각형의 귀여운 텐트인데 여름에 이런 작은 텐트로 다닐까 고민중이다.

에어텐트는 너무 크고 무거워서 짐도 줄이고, 아이스박스를 크게 가지고 다녀야하기에 이런 작고 시원한 텐트를 구입할 예정이라서 미리 미리 봐두고 있다. 근데 이건 너무 작아서 결국 텐트를 2개를 쳐야할것 같다.

원터치텐트를 구입할까 고민중인데, 우선 6월까지는 에어텐트로 캠핑을 다니고 그 후에 다시 검색을 통해서 구입할 예정이다.

토치도 그냥 대충 샀더니 잘 안되고.... 토치 좋은거 사야한다. 그냥 싼거 샀더니 화력이 약해서 좀 불편하다.

이왕 사는거 좋은거 사길... 그래야 캠핑용품은 2번 안산다. 어느정도 가격대에 올라가야 2번 사는 불편함이 없다.

 

보트가 진짜 탐났었는데 탈곳이 별로 없어서 패스!

이걸 탈만한 공간이 있는 강가를 가본적이 없다. 있다면 타보고 싶은데 그냥 물놀이 하는데서 렌탈 해서 타보는걸로 만족.

이번 캠핑에는 코로나 집합금지가 풀려서 몇몇이 동참한다. 그래서 술을 구입하려고 봤는데 무거운 유리병 소주보다는 그냥 pt병 1.8리터 2병을 구입했다.

유리병은 무겁고 깨질 위험이 있어서 안전한 플라스틱 병에 있는 걸로 구입했다. 저 술도 아마 남겨올 것 같은 느낌이다.

주전자에 넣어서 먹어야할것 같은 부담스러운 크기의 병이다.

소주는 병으로 마셔야한다는 말이 있지만 캠핑이라서 이번만큼은 대병으로 구입!

 

 

원목 식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다. 이렇게 큰게 있구나 하고 놀라고, 가격에 놀랐다 3백만원짜리도 있고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들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무게도 상당히 많이 나간다.

우리집 테이블도 원목인데 이미 상당히 많이 파손?이 되어 있다. 이유는 애들이 포크로 자꾸 찔러서 군데군데 벗겨짐이 있는데.... 몇백만원짜리 이걸 사서 관리하기란 쉽지 않을것 같다.

원목을 살려서 그런지 같은 디자인이 없고 조금씩 차이가 있는 그런 디자이들이다. 두께도 상당히 두껍고 이 안쪽에는 테이블로 만들어둔 제품이 있는데 테이블로 만들어논걸 보면 진짜 크다. 이마트트레이더스는 별걸 다 판다.

도마는 싼데 너무 무겁다. 행사상품이라서 아마 지금도 팔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행사기간까지 판매한다고 한다.

관심있으면 꼭 전화해보고 가시길...없을가능성도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