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기

스타필드 고양점 데카트론에서 아들 성인용 킥보드 구입

by workerant 2022. 4. 16.

 

아들이 타던 마이크로 킥보드는 둘째에게 양보?하고 킥보드를 하나 더 장만하기 위해서 방문한 고양스타필드 데카트론이다.

킥보드 종류가 다양하지만, 그래도 데카트론 킥보드가 좋다고해서 왔다.

주차가 힘든 곳이라서 잘 안오는데, 아들 킥보드 구입을 위해서 특별히 왔다. #스타필드고양점 은 정말 주차가 문제가 많다.

너무 막힌다.

 

신장 145-195cm까지 가능한 킥보드라고 한다. 아들이 한 150cm정도? 그이상 암튼 키가 맞아서 성인용킥보드를 구입하기로 했다.

접어지고 핸들도 빠져서 고정이 된다.

무게는 제법 무겁다. 가격은 13만원인데 할인행사 중이라서 125,100원에 구입!

핸들고정이 안되는 제품 3개가 있는데 행사하고 있다. 11만원에 구입가능하다고 하는데 색상이 마음에 안든다고 결국 포기!

검정색인데 무슨 색을 따지는지...쩝...

 

 

색상은 연한파랑색, 노랑색, 검정색 3가지다.

나는 파랑색 킥보드를 구입했다. 색상은 다양하지 않다. 성인용 킥보드라서 단색위주로 단정한 느낌을 준다.

검정색은 싫다고해서 파란색으로 구입했는데, 아무래도 파란색이 제일 많이 팔릴것 같다. 연두색은 좀 그렇고 검정색은 너무 어둡다. 아닌가? 검정색이 더 많이 팔릴까? 관리가 쉬워서

 

타운5xl와 타운7xl의 차이는 간단하게 핸들쪽에 브레이크가 있고 없고, 서스펜션이 있고 없고 차이다.

서스펜션 유무는 고려대상이 아니였고, 핸들쪽에 브레이크가 있는 제품으로 구입했다.

아들의 안전을 위해서 핸들쪽에 브레이크 있는 제품으로 구입했다.

 

 

데카트론 에어텐트 가격이 변동있는것 같다? 내가 구입한 4.2 텐트의 가격이 많이 올라간 느낌이다.

60만원대에 구입했던것 같은데 가격이 80만원까지 올라갔다. 재수입을 하면서 가격이 올라간건가? 암튼 60만원대 구입했다.

현재 가격은 80만원대다. 85만원인가?

백만원 가격의 에어텐트다. 85만원에 4.2를 살꺼면 무조건 이제품을 구입하시라!!!!

넓고 진짜 좋다.

4.2 사용자로써 이렇게 큰 텐트가 무겁고 힘들지 않을까? 생각하고 구입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현재 4.2도 무겁고 크다!! 큰 차이가 없을꺼로 보인다. 무조건 이 텐트다.

물론 내가 구입을 안했다면 이 텐트를 구입한다. 4.2도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자만, 거실공간이 살짝 아쉽다.

이 텐트라면 거실공간이 충분해서 더 편할것 같다.

 

 

확실히 거실 공간이 커서 그런지 더 편해보인다.

인원수는 똑같은데 한방으로 되어 있다. 뒤에 숫자가 방 수다. 4.2의 앞숫자 4는 인원, 뒤에 2는 방 개수다.

이정도 크기면 겨울에도 텐트안에서 생활이 가능할것 같다. 사실 내가 구입한 에어텐트로 겨울에 텐트 생활은 불가능하다.

별도에 쉘터를 구입해야지 가능한 구조라서...이게 조금 부럽다.

 

자충매트를 구입하려고 봤는데 너무 얇다. 두껍다 생각되면 가격이 비싸다. 4장을 사야하는데 너무 부담이 되서 그냥 구경만 하고 왔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다.

얇은건 큰 효과가 없어서 손이 안간다.

파쇄석에서 하루 자봐더니 매트없이는 도저히 잘 수 없다. 자충매트나 에어매트를 구입을 고려중이다.

가격대비 얇아서 우선 데카트론 매트는 패스!~

 

아들이 한번 타보더니, 이전 마이크로 킥보드와는 속도 차이가 많이 난다고 좋아한다.

서스펜션이 들어가 있어서 쿠션감도 좋고 브레이크도 풋브레이크와 핸드브레이크 2가지 모두 잘 멈춰서 만족한다.

문제는 속도인데... 상당히 빠르다. 바퀴가 크다보니 가속이 쉽고 빠르다. 이부분 때문에 교육을 철저히 해야할것 같다. 헬멧도 샀는데 안쓰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