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나두 캠핑 팩 보관 가방 구입 후기 단조팩가방

by workerant 2022. 4. 14.

기본 캠핑과 타프 팩만 있어서 보관가방이 필요없었는데.....

타프와 텐트를 파쇄석에 치는데 기본 번들 팩이라고 해야하나? 그걸 사용했더니 안들어간다. 끝이 뭉퉁하고 짧아서 그런지 잘 들어가지도 않고 들어가도 쉽게 빠진다. 휘어지는 팩도 1개 나왔다.

검색했더니 단조팩을 구입하라고한다. 30cm 길이로 단조팩을 구입하면 이런 불편함이 없을꺼라고 한다.

캠핑 단조팩을 검색했더니 끝이 전부 날카롭다. 뭉퉁한 현재 가지고 있는 팩보다 날카롭고 길다.

 

보관이 걱정되서 다시 또 팩보관 가방을 검색! 엄청 많다.

저렴한 제품부터 5만원을 넘는 가방까지 여기에 플라스틱 보관함까지 너무 다양하다.

더이상 짐을 늘릴 수 없는 내 상황에서 결국 천 가방으로 결정했다.

제품을 다시 단조팩가방으로 바꿔서 검색!!

정말 저렴한 제품은 2천원이면 가방을 구입할 수 있다.

근데 단조팩의 날카로운 부분을 견딜 수 있을까 싶은 정도의 얇은 천 가방이다.

망치도 현재 구입한 박스에 그냥 넣어 다니는데 쩝...그래서 그냥 15천원 제품으로 구입했다.

 

 

제품은 나두캠팽제품으로 군방색으로 된 제품이다..... 군대 생각이 나서 군복도 예비군 끝나자마자 버렸는데 군방무늬라니....

 

바닥이 견고하다. 근데 나는 옆이 튼튼하길 원한다. 특히 앞뒤가 튼튼하길 원한다. 날카로운 부분이 구멍을 안낼 수 있도록 옆부분도 머 튼튼하면 좋은데, 일단 날카로운 단조팩을 견딜려면 왔다갔다하는 그 부분을 잡아주는 사이드보다 앞뒤가 견고했으면 좋겠다 했는데, 이제품은 견고한 편이다.

물론 바닥이 가장 견고한데 다 견고하면 좋지 머!

 

우선 15천원짜리 같아 보여서 좋다. 망치도 넣고 오징어팩도 넣고 할 계획이라서 부피는 작고, 많이 들어가는 제품으로 찾았는데 잘 구입한것 같다.

색상은 카키색상이다. 제일 어두운 색상인데 관리를 안할 생각으로 구입했기에 때가 타도 티가 안나는 그럼 제품색상으로 만족.

 

 

주머니도 앞뒤로 하나씩 외부에 있다. 여기에 바닥은 예전에 책가방 바닥처럼 플라스틱이 하나 더 들어 있어서 무거운 제품을 넣어도 밑으로 처지는 느낌이 없어보인다. 오히려 망치나 머 이런걸 넣어야 폼이 나는 그런 상태의 제품이다.

옆(사이드)부분은 외부 주머니로 더 단단해 보인다.

날카로운 부분이 직접 닿는 부분도 2중으로 견고해보인다. 일부로 막 흔들어서 날카로운 부분이 계속 찌르지 않으면 뚤리진 않을것 같다.

30cm 단조팩을 우선 12개를 구입했고, 텐트 팩과 타프 팩 가지고 있는걸 다 넣을 생각이니 20개 정도? 여기에 텐트 망치까지 넣어 갈 생각이다.

아~ 오징어 팩과 테크 나사팩까지 다 수납할 계획이다.

 

캠핑 짐 줄이기는 결국 모아서 정리하는 방법뿐이 없다. 캠핑박스도 있고 이케아백과 코스트코백 등에 분산해서 넣어뒀는데 정신이 없다.

전기가 필요한 상품을 모아둔 박스와 요리에 필요한 박스를 나눠놨는데.... 이게 별로 효율적이지 못하다.

 

텐트,타프 팩 가방이 가장 효율적인 가방이 될것 같다.

칠때 딱 요거 하나 꺼내서 텐트와 타프를 치고 정리할때도 한번에 넣어 가면 간편할 것 같다.

더 좋은 상품이 있겠지만, 우선 이걸로 만족한다.

캠핑팩가방 이 필요하면 검색해보시고 자기에 맞는 팩 가방을 찾아보시길... 난 30cm 이상 팩을 구입할 일이 없어서 이걸로 구입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