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아이나비 QXD 7000 사용후기

by workerant 2021. 12. 21.

내돈주고 산 아이나비 7000 QXD 모델이다.

왜 내돈주고 샀냐면.... 차량출고가 7개월이상 밀린상태에서는 서비스가 전혀 없다고 한다. 

 

틴팅과 블랙박스 패키지를 내가 내돈주고 했다....

 

차량을 변경했다. 갈아탔다고해야하나? 암튼 만 3년 회수로 4년만에 코나차량에서 싼타페하이브리드로 교체했다.

이유는 와이프가 코나를 타다가 작다고 해서 바꿔줬다.

아마도....코나의 미션으로 인한 문제점이 심해서 그런것 같다. 코나는 미션이 좀.....

승차감은 정말 BMW의 감성? 인정하지는 않겠지만 그 비슷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 노력한 차량이다.

인정하지 않은 분들은 BMW를 타보지 않은분들일꺼라 믿는다. 내가 말하는건 그 느낌을 주기위한 차량이라는거지 그 느낌이라고 하지 않았다.

암튼 통통튀는 느낌의 코나를 팔고 와이프가 이제 더 큰 싼타페하이브리드 차량으로 갈아탔다.

 

 

디자인은 머 나쁘지 않다. 자주자주 메모리를 체크해야하는 그전버전보다는 좋길 바란다.

자주자주 체킹하는 소음이 거슬리는데, 이건 조만간 설정을 통해서 잡아갈 생각이다.

 

우선 달아줬으니 충분히 사용해보고 이후 사용기를 작성해보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