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레이벤 선그라스 렌즈 손상으로 사용불가 렌즈값이 더 비싸다.

by workerant 2023. 9. 14.

면세점에서 구입한 레이벤 선그라스다. 

선그라스 유효기간이 2~3년이라고하는데 이건 몇번 사용도 못했는데, 아이에게 잠깐 빌려주는 바람에 이렇게 관리소홀로 렌즈가 망가졌다. 

진짜.... 10번도 사용 안했는데ㅜㅜ

먼가 잔뜻 잔손상이 있어보인다. 

해변가에서 아이가 눈부시다고 해서 빌려준건데 이렇게 되어버렸다. 

전용 수건으로 자꾸 비벼도 지워지지 않는다. 끈적인다.

이게 회복이 될려나? 레이벤 선그라스 이게 2개째인데 이상하게 나는 레이벤과 연이 없다.

그전껀 너무 안어울린다고 다들 선그라스 바꾸라고ㅋㅋ 그래서 바꿨는데

이번껀 우리 아들이 이렇게 해버렸다. 

 

결정적으로 오른쪽 렌즈가 이렇게 파여버렸다.

그냥 이물질만 묻은게 아니라 렌즈 자체가 파여버렸다.

사용할수 없는 상태다.

한번 써봤는데 너무 신경쓰여서 사용불가ㅋㅋㅋㅋ

이물질도 가득 있고, 이렇게 파인 부분이 바로 눈 정면이다. 

미치겠다ㅋㅋㅋㅋ

선그라스 유효기간이 있다고 해서 하나만 사서 몇년에 한번씩 바꾸려고 했는데

 

안쪽도 이렇게 해변가에서 머가 묻었는지 잔뜩 묻어 있다. 

이게 문제가 알콜로 닦아도 닦이지가 않는다. 

문제가 있다. 완전 새건데 이거....

인터넷에 레이벤 번호를 넣고 검색해봤는데 렌즈값이 면세점에서 레이벤 선그라스 구입비용보다 더 비싸다. 

희안하게 렌즈값이 더 비싸다.

해외배송이라서 그런가? 이럴꺼면 하나 사버리겠다.

렌즈를 다른 색상으로 구입해서 사용해볼까 했는데 그것도 포기!

아깝다....

검색해보니 렌즈를 그냥 일반 안경점에서 교체해서 사용하는 사람도 있다고 하던데,

한번 가봐야할까보다. 근데 그러면 레이벤 로고가 없어지는거 아닌가??

손해가 크다ㅋㅋㅋㅋ 가을햇빛이 정말 강한데 없으니 더 쓰고 싶은게 선그라스다.

아이는 바로 아이전용 선그라스 하나 사줬다. 이제 내꺼 못 만지게 해야지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