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아카데미 과학 프라모델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70-4 Superleggera(슈퍼레게라)

by workerant 2021. 12. 3.

프라모델을 오랫만에 구입했다. 

아이와 함께 만들어야하는 상황이라서 제일 쉽고 빠르게 만들수 있는 제품으로 메탈바디인 상품으로 구입했다. 

어려우면 다 내가 만들어야하고..... 오래걸리면 아이 집중력이 떨어질까봐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프라모델로 구입했다. 프라모델은 역시 아카데미과학이겠지하고 그냥 아카데미과학 제품으로 구입

 

오랫만에 시간이 있어서 프라모델(plamodel)을 만들어봤다.  

그전에 가지고 있던 장비는 모두 버리고 없어서 간단한 니퍼와 본드를 구매했다.

이번에 만들 제품은 슈퍼카!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70-4 슈퍼레게라다.

 

내 평생 사볼 수 없는 자동차다.

 

버전은 두가지다. 지금 구매한 메탈바디 제품과 플라스틱 바드 제품!

 

프라모델 전용 물감을 구매하지 않았기에 메달바디 제품을 조금 더 주고 구매했다.

 

근데 문제는 이 제품은 도색과 접착제가 불필요한 제품이랜다....ㅡㅡ;

 

접착제는 뜯지도 않았다. 나중에 사용하면 되겠지만 쩝....ㅋㅋㅋㅋㅋ

문제가 있다.

 

운전석 문과 보조석 문 내장재가 제대로 들어가지 않는다.

 

들어가서도 헐거워서 저런식으로 벌어져 있다.

 

좀 지나면 빠진다. ^^;;

 

접착제를 사용해도 메탈부분과 플라스틱 부분이라서 접착이 안된다.

 

백밀러도 잘 떨어진다. ^^;;

제작시간은 약 30분정도?

 

아주 간단한 몸풀기용 프라모델이다.

 

문제점도 엄청 많다. 2만원 후반대의 가격 제품인데..엉성하다.

 

돈이 아까웠다. 초급 레벨이지만 완성도가 너무 떨어진다.

 

그냥 간단하게 몸풀기로 만들면 좋을것 같은 제품이다.

 

다 만들고 보면 좀 아쉬운점이 보인다. 실제 이 차를 보면 낮고 길게~~ 쭈욱 뻣은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 프라모델은 약간 뚱뚱한 람보르기니를 보여준다. 약간 살찐 느낌이 드는 비율이다. 

비율을 좀 더 비슷하게 만들었으면 더 멋졌을텐데...비율이 살짝 아쉽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