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LED 충전식 자전거 렌턴 캠핑 후레쉬 사용후기

by workerant 2023. 3. 1.

주로 야간에 산행용으로 사용중인 충전식 LED 후래쉬다.

캠핑용으로 항상 가지고 다닌다. 이게 정말 좋은 점은 한번 충전으로 오랜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물론, 많이 사용하지는 않지만, 자연방전되는 제품보다 훨씬 오래가는 베터리를 가지고 있다. 

1구지만 진짜 밝은 밝기를 보여준다. 

아쉽지만 충전단자는 5핀. 내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구입년도를 고려하면 머 그렇다.

C타입으로 출시하면 더 좋을것 같은데 여전히 이전 5핀 충전기를 사용하고 있다. 

모양은 보다싶이 단단하고 알루미늄으로 고급스럽다. 느낌이 좋다. 

먼가 견고한 느낌? 얇아서 손잡기도 좋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구입한지는 2년이상되었다. 브랜드는 모르고, 구입처도 이제 모른다.

 

구입할당시 베터리가 2가지였다.

하나는 모든게 중국산인 베터리, 하나는 지금 보는 삼성 sdi의 기술이 들어간 베터리.

나는 베터리 사고에 대해서 중국베터리의 믿음이 없어서 그나마 삼성 기술. 칩이 들어간 베터리를 구입했다.

덕분에 만원을 더 주고 구입한걸로 기억한다. 

이 베터리덕분에 한번충전에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 AA베터리보다 더 크고 두껍다. 사진에 표현이 안되었는데 일반 사이즈 제품이 아니다. 좀 크다.

충전지로 나온거라 그런지 사이즈가 크기에 오래가는것 같다. 용량도 머 더 크고.

 

산행하면서 찍은 사진이다.

진짜 밝다. 광각이라서 살짝 어께높이에서 라이트를 비추면 왠만한 시야는 다 확보된다. 

앞에 몇사람이 핸드폰 후래쉬를 비춰도 이거 하나로 그 빛을 감출 수 있을 정도로 밝다.

다들 놀랄정도로 밝은 빛을 갖고 있고, 일부 충전용 후래쉬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 비해서도 더 밝고 더 광각을 보여준다. 

 

3만원인가 주고 샀는데 그 이상 가치가 있는것 같다. 

그분들이 가지고 있는 2~3만원 후래쉬에 비교하면.

 

실제 이정도의 빛을 보여준다.

필요하신 분은 검색해서 꼭 찾아서 구입하시길..구입처는 모른다.

이거 하나면 다른 라이트가 필요없다. 

단! 상대에서 걸어오는 사람이 있다면 바닥으로 해줘야한다.

너무 눈 부셔서 시비 걸린다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