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이니셜D 다이케스트 1:32 LED 장난감 구입

by workerant 2022. 2. 26.

 

 

이니셜D라고 나 어릴때 보던 만화같은데....

요즘도 이런 만화를 보는지 모르겠는데.... 아이가 구입한 이니셜D에 나오는 주인공 두부배달 차량이다.

이게 머라고..... 중국에서 직구까지 해서 구입해달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다. 정말 아무것도 아닌데 이거....인기도 없던데 한국에서는

10일을 기다려서 제품을 받았다.

포장은 정말 엉망이다.ㅋㅋㅋ 무슨 포장지도 이렇게 얇고 잘 찌저지는지 모르겠고, 박스포장에 딸랑 이렇게 넣어 보냈다.

그러다보니 박스를 개봉하고 장난감 상태가 이렇다. 위로 붕 떠 있다.

보니깐 뒤로 당겼다가 두면 테엽으로 직진하는 제품이고, 라이트 불 들어오고, 소리도 나는 제품인가보다. 문도 열리고....

가격은 2만원대다. 스케일은 1:32

 

 

 

볼트 4개를 풀어주면 이렇게 풀린다. 생각보다 아담하고 무겁다.

우리나라 판매되는 장난감이 대부분 중국제품이지만, 이런 베터리가 사용되는 제품은 국내에서 안전인증 KC를 받기에 조금은 안심할 수 있지만, 이런 직구 제품은 조금 조심스럽다. 책임이야 내수용이나 직구나 비슷하겠지만, 그래도 안전인증을 한번 통과했다는데 안심이 되는데.....

나중에 몰래 베터리를 빼버릴 생각이다ㅋㅋㅋㅋ 둘째 아이 몰래.

소리가 정말 시끄럽다. 역시 스피커를 찢어먹을 정도로 큰 소리다.

몇일동안 우리집에 울릴 그 소리라서 그냥 참는다. 정말 소리 크다. 거실에서 내방까지 울릴정도로 소리가 정말 크고.... 음악이 별로다.

 

무슨 경보음처럼 소리가 나는데ㅋㅋㅋ 암튼 들어보면 귀아프다고 할 소리다.

아이가 몇일이나 가지고 놀지 모르겠는데...자기가 원한 상품이 아니라고 한다.

테엽이 자꾸 가지고 노는데 불편하게 하나보다 자기가 드리프트도 하고 막 이래야 하는데 테엽이 있어서 그 부분이 조금 불편한가보다.

그냥 전시용으로 구입하는 분들에게는 디테일이 많이 떨어지니 추천못하겠고....

애들이 좋아하는 제품이라고도....이 이니셜D 케릭터 자체가 현재 인기가 있는지 잘 모르겠다.

 

가격은 저렴하다. 내기준에는....

토이카 3~4개 사준거라고 생각하면 그 크기가 더 크니깐 머... 토이카 정리하기도 힘든데 이건 제법 크기가 있으니깐 정리도 편하고, LED도 들어오고.....

 

제발 오래동안 가지고 놀길 바란다. 등골휜다......장난감 사주다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