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캠핑 전기 릴선 20미터 구입 후기 세이즈 방우방진 4구 케이블릴선

by workerant 2022. 2. 17.

캠핑을 시작하기에 돈이 정말 많이 든다. 또 돈을 들여 캠핑용품을 구입했다.

캠핑 필수품이라는 전기 릴선이다.

지인 중 캠핑지인이 있어서 물어봤더니 20미터를 구입하라고 한다. 10미터는 짧을 수 있다고 하니....조금 긴 20미터를 구입했다.

세이즈 상품인데, 인터넷에서 상품이 정말 많다. 그래도 공사장에서 사용되는것보다는 이렇게 디자인이 조금 간편하고 깔끔한 제품이 좋겠다 싶어서 구입했다.

방우방진이 된다고 하니 믿고 구입. 상품평도 만개가 넘고.... 사실 몇번이나 이거 사용하겠나 싶다.

 

박스를 들어봤는데 묵직하다. 20미터라서 그런지 무게가 좀 나간다.

세이즈 제품이고 안전인증을 받은 정품이라니 믿고 구입. 허니색상인데 색상은 조금....유치한데 핑크보다는 이색상이 더 좋을것 같아서.....

 

 

스프링을 이용하여 마개가 닫혀있다. 살짝 비가 와도 커버 덕분에 바로 비를 맞거나 물이 들어가지 않을것 같다.

4구로 구입한 릴선인데 5미터 멀티탭도 구입을 해야한다고 한다. 캠핑 정말 돈 덩어리다.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하기 편하고, 바닥이 조금 넓은 편이라서 안정감도 있을것 같다. 근데 바닥 부분이 조금 높이 가 있었으면 한다.

내가 전기를 무서워해서 그런지 전기제품이라면 물이랑은 절대!!! 먼곳에 놓고 간섭이 없어야 된다는 편인데....

암튼 조금 높이가 더 있어면 하는 마음이다.

 

 

열감지를 하는 케이블릴선이라고 한다. 이부분이 아마 열이 발생되면 바로 전원을 차단하는 버튼인가보다.

누전차단기와 같은 역활을 한다고 하는데, 릴선에 대해서 알려준 지인도 누전차단기가 있는 제품으로 꼭 사야한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대부분 국내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방식이 다를뿐이지 열감지 차단버튼이 다 있다.

그냥 길이만 필요한만큼 정해서 구입하는게 좋을것 같다. 20미터라서 좀 무겁다.

 

4구 코드가 가능한데 스프링이 정말 짱짱하다 한손으로 힘을 주고 전원코드를 꼽아야 한다. 처음엔 머가 이렇게 힘이 들어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스프링 강도가 강하다. 좋다고 해야하나? 암튼 짱짱하다.

 

구입했으니 테스트!!!

전원코드에 꼽고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오아 가습기에 빨간색 충전불이 잘 들어온다.

작동도 잘되고, 모양도 공사장에서 사용하는 제품보다 모양도 좋고....전원선 감아보는데....역시 이부분은 공사장 제품이 잘감길것 같다.

뻑뻑하다. 임시로 사용하고 사실 내가 캠핑을 가면 몇번이가 가겠나 싶어서 이부분은 패스!~~

 

암튼 캠핑은 정말 돈이 많이 든다.

이렇게 또 하나의 캠핑용품을 마련했다. 날씨가 풀리면 바로 출격할 생각인데...문제는 캠핑용품에 더 투자가 현재 필요하다는거다 ㅜ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