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중국 레고 레핀 테크닉 에스터마틴 만들기

by workerant 2021. 2. 19.

아이와 함께 만들 레고를 찾다가 레고 테크닉 가격을 보고 너무 놀라서.... 

중국 레핀이라고 불리는 짝퉁 레고를 구입했습니다. 

레고 테크닉 제품은 에스터마틴 007자동차입니다. 

 

우선 부품수가 적고, 만들기 쉽다는 평이 많아서 구입했습니다

아이가 10살이라서 수준에 맞는 레고 테크닉을 찾다보니 이만한 제품이 없다는 평이 많아서 구입했습니다. 

너무 어려운 레고 테크닉 제품은 결국 제가 다 만들어야하는 부분이 있어서 적당한 상품으로 구입!

 

부품수는 사진의 저 정도입니다. 

많지 않아요. 부품이 작기 때문에 부품수는 상당이 많지만 다른 제품에 비해서는 작은 부품수로 보입니다. 

레고 테크닉 제품중에 포르쉐와 부가티 만들때 하루에 1시간이상 1주일을 만들었던 기억에 비해서 편해보이네요 

 

설명서의 사진 설명과 재질이 좋습니다. 

보기도 좋고 설명도 아주 좋습니다. 만들때 불편함없이 만들 수 있는 레고 정품 수준의 설명서입니다. 

아마 그대로 카피한것 같기도 하고ㅋㅋ

 

진행이 빨라요. 정말 쉽습니다. 

아이도 어려워하지 않고 바로바로 조립할 수 있는 레고입니다. 

사실 10살 아이도 왠만한 레고는 금방 만드는데 어렵지 않고 1시간정도? 집중할 수 있는 수준에 딱 맞는 레고입니다. 

 

부품수가 있다보니 필요한 작은 부품의 경우는 제가 찾아주고 아이는 조립하는 식으로 진행했습니다.

조립이 복잡하지 않다보니 속도도 나고 저도 부품을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거의 완성단계입니다. 그런데...부품이 없습니다. 

딱 한개의 부품이 없습니다. 그래서 완성을 못했어요ㅜㅜ

레고 정품사이트에서는 팔지도 않고, 다른 사이트에서 부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 아직 구입하지 않고 그냥 그대로 두고 있습니다. 

정품이 아니다보니 이런 불편함을 감수해야하는데 아쉽군요.

완성을 못한 아이도 아쉬워하고 정리를 하지 못하는 책상도 몇일 되다보니 아이엄마 잔소리도 들리고ㅋㅋㅋ

암튼 5분에 1가격에 구입했으니 이정도는 참아보고 부품을 구입해보려합니다. 

 

장점

저렴하다

 

단점

먼지가 상당히 많다

부품누락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