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후기

은평구 신사동 마마수제만두 아이와 함께 블루리본 맛집

by workerant 2025. 4. 2.

 

여기는 새절역바로 앞에 있는 마마수제만두 맛집이다. 

너무 유명해서 머 말하기도 힘든 그런 맛집이라고 한다. 나는 이 근처를 정말 많이 지나간다. 

거의 일주일에 4일이상 지나가는 길인데 어디 있는지는 알았지만, 한번도 가본적이 없다. 

사실 중국요리집은 별로 다니질 않는다.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는데 간판이나 크기가 별로 눈에 띄지 않는 곳이다. 그냥 작은 상점으로 보이는 그런 집이다 

근데 대부분 아는 사람들은 아는 맛집이라고 한다. 아직도 이동네를 잘 모르다니 나도 참 나도.

여기는 만두가 간판에 걸릴정도로 만두 맛집이라고 한다. 블루리본이라고 미쉘렝같은 한국이 정한 맛집에 거의 10번이상 선정된 연속 7년인가 8년 선정될정도의 맛집이라고 하니 머....

근데 블루리본도 잘 들어본적이 없다ㅋㅋㅋ 내가 좀 무지하다.

가격은 좀 있다. 아무래도 직접 만들다보니 그런것 같다.일본 중화요리집보다 가격은 좀 있는편이다. 

만두에 한에서는 2천원정도 더 가격이 있나보다. 요리는 가격이 비슷하다. 

 

위치는 아주 좋다. 새절역 바로 옆에 있으니 찾기 쉽다. 

간판은 좀 작다. 근데 줄이 길어서 바로 찾을것 같다.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연예인도 엄청 많이 왔다갔나보다. 대부분 촬영으로 왔다간것 같은데

나만 모르는 맛집인가보다. 암튼 여기 중국전통만두라고 하니 살짝 겁이 난다. 

고수같은 향이 강한 만두는 별로 입에 안맞아서 잘 못먹는데 여기가 그런집이 아닐까 싶어 살짝 걱정된다. 

아이들과 함께 간곳이라서 둘째가 또 나랑 비슷한 입맛이라서 더 걱정이다. 

괜히 시켜서 돈만 난리는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ㅋㅋㅋ 고수는 먹어도 먹어도 적응이 안된다. 

 

짜잔!! 이게 여기 마마수제만두에서 자랑하는 만두다.

우리는 군만두로시켰다. 아이들이 있어서 군만두가 좋다고 해서 군만두를 시켰는데 나중에 다른 만두를 시켜볼까한다.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진짜 말 그래도 그런 만두다. 

맛있다 

우린 4인가족이라서 4개나왔는데 싸우지 않고 하나씩 잘 먹었다ㅋㅋㅋㅋ

암튼 맛이 좋다. 다른 만두집에서 먹는 만두와는 비교 불가고 다른 중국집에서도 먹는 그런 서비스 만두와는 완전 다르다.

요즘 중국집에서도 만두는 서비스가 아니라 돈주고 사먹는데 가격대비 만족도는 마마수제만두집이 더 좋다. 

사진은 저렇지만, 크기가 제법 크다. 

 

 

그릇비교해보면 이렇게 크다. 보통 단무지 그릇에 비교해보면 사이즈가 대충 감이 잡힐것 같다. 

저 정도 크기다. 크다.

일단 제일 먼저 만두가 나오고 요리가 나오는데 우린 아이가 있어서 자장면과 짬뽕 탕수육을 시켰다. 

 

 

탕수육이 네모 모양이라서 좀 특이하다. 

좀 지저분한데 먹기전에 찍었어야하는데 먹다가 찍어서 조금 보기는 안좋다. 

탕수육이 보통 먼저 나오는데 먹다가 탕수육이 나와서 이렇게 사진이 좀ㅋㅋㅋ

암튼 탕수육 모양이 저렇게 네모모양으로 나온다. 

탕수육과 자장면 짬뽕은 머 그냥 평범하다고 생각되었다. 

아..고수가 없어서 먹을만 했다. 고수맛은 못느꼈는데 그 부분에서 만족한다. 

중국정통만두라서 해서 살짝 겁먹었는데 나와 같은 입맛이라면 걱정할 필요는 없을것 같다. 

맛집이라고 상당히 유명한 집이라서 새절역이나 은평구 사시는분들이라면 한번 가보는걸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