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Gotoo 더블 자충매트 캠핑 2인용 매트 레트로

by workerant 2024. 3. 7.

 

더블 자충매트 고민하다가 고투 2인용 자충매트를 구입했다. 

이유는 일단 저렴하고, 판매량이 많은편이고, 상품평이 좋다. 

기존에 사용하는 1인용 자충매트가 하나 터져서 당장 필요해서 구입하려고 여러 제품을 고민했는데,

1인용 매트보다 2인용매트로 구입해야지 조금이라도 짐을 줄일 수 있겠다 싶어서 구입했다. 

고투는 캠핑장가면 자주 보이는 터널형 텐트를 자주 볼 수 있어서 브랜드도 친숙했다. 

 

 

또 이 독일국기가 살짝 신뢰감을 줬기 때문에 고투매트로 결정해서 온라인쇼핑에서 최저가 및 평이 좋은 사이트에서 제법 저렴하게 구입했다. 

구입가는 8만원대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면 쇼핑검색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입해보시길~~

암튼, 1인용 매트 2개보다 저렴하다에 만족한다. 

짐을 줄일 수 있는 점에서도 아주 만족스럽다. 단 무게가 증가했다. 두개 합친무게보다 더 무겁다. 4.2kg

오토캠핑을 즐기기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2장을 합친 크가보다 살짝 작다 근데 무게감이 있어서 그런지 살짝 다루기 어려운 느낌이다. 

그전 상품은 1인용이라서 쉽게 다룰수 있었는데 아무래도 이게 2장을 합친 크기다보니 다루기는 1인용이 편하다. 

무게감이 느껴지지만 크게 문제되지 않는다. 

캠핑경력이 있는데ㅋㅋㅋㅋ

밴드는 2개로 고정한다. 그전 매트와 동일한 방식인데 밴드의 팽창이 남다르다. 역시 2개를 합친 자충매트다.

고투는 캠핑텐트로 자주 봤던 브랜드라서 익숙하다. 

근데 고투 제품중에서 이 레트로 자충매트가 베스트라고 한다. 

 

 

공기 주입구는 그전 주입구와 똑같아서 별도로 펌프 주입구를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다. 

이점 아주 편리하다. 왜냐면 1인용 매트 2개는 계속 써야하기 때문에 이 제품만 따로 써야한다면 또 불편해 지기 때문에 통일되면 아주 좋다!

공기 주입구는 2개다. 양쪽에 위치해 있다. 1인용매트도 두개인데 머 이것도 2개다. 

다이소 공기펌프를 활용하면 될것 같아서 아주 만족!

 

 

고투 더블매트는 이렇게 수동펌프를 넣어준다. 

이게 상당히 빠르게 바람을 넣을 수 있다. 생각보다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바람이 들어간다. 

이거 무시하면 안된다. 진짜 빠르다ㅋㅋㅋ 생각보다 아주 좋다.

물론, 나같이 펌프가 있는 사람에게는 어쩌면 비상용으로 사용하겠지만, 자동펌프가 없다면 이걸로도 충분하다.

2박3일 캠핑을 가도 자충매트에 바람을 보충할일이 거의 없었다보니 이걸로 한번만 자충매트에 바람을 넣어주면 2박3일도 거뜩!

슬슬 벚꽃이 필려는 바람도 불고, 캠핑 준비를 슬슬해봐야겠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