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후기

GS편의점 점보도시락 구입후기 구입처

by workerant 2023. 6. 26.

요즘 핫하다던 그 GS편의점 점보도시락 라면이다. 

진자 크다...그래서 그런지 라면 조리시간도 5분이다. 

8인분이라고 하는데 정말 크고 무겁기까지 하다. 한정판인지 모르겠지만 구입하기 좀 어렵다고 하는데 비교적 쉽게 구입했다. 

구입처는 GS편의점이고 하루에 몇개 들어오고 있다고 한다. 

일부로 수량을 조절하는것 같기도 하고? 예전에 포켓몬빵을 그런식으로 홍보하더니 이제 이런 라면도 이렇게 수량을 조절해서 판매하고 있나보다. 

8개가 한 박스에 들어 있다. 

우리가족은 4인가족인데 아이들이 어려서 이거 개봉하면 다 먹기 불가능하다. 

아이손을 보면 알겠지만 정말 크다. 아이도 손이 작은 아이가 아닌데 라면이 너무 크다보니 이렇게 손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다ㅋㅋㅋ

1986년부터 만들었다는데 사실 나는 기억이 잘 안난다. 

그때 컵라면을 먹으면 엄마한테 혼나던 시절이라서ㅋㅋㅋ 

라면은 많이 먹었지만 컵라면 비싸다고 거의 봉지라면을 먹던 시절이라서 그런지 나는 왕뚜껑이 제일 기억이 남는다.

그때 맛이 아닌데 지금 왕뚜껑은. 암튼 이 라면은 다른 가족과 함께 캠핑이나 야유회갈때 개봉해볼까 한다. 

우리가족은 도저히 먹을 자신이 없다. 

8개 라면이면 소화하기 어려울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