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구글 애드센스 본인인증 계좌인증 우편으로

by workerant 2023. 4. 4.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되어 있는데 한달정도 지났을까?

계좌인증을 하라고 한다.

아니 주소인증을 하라고 한다. 그래서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했다. 

본인인증절차는 간단하다. 머 사업자가 아니다보니 미국에서의 세금을 제외하고 송금받는 조건으로 진행했다.

읽어보면 간단해서 굳이 포스팅까지 할 필요가 없어서 패스~

세금을 제외하고 받는조건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했는데 주소지로 우편을 보내서 코드를 입력하면 끝난다고 한다. 

일주일정도 지났을까?

왔다.

구글애드센스에서 우편을 말레이시아에서 보내왔다.

우편으로 이런걸 받다니...세상이 어떤 세상인데ㅋㅋ

그냥 이메일로 주면 될껄 왜 이렇게 어렵게 할까 싶다. 

돈이 왔다갔다해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 암튼 우편으로 잘 받았다.

코드를 우편으로 받아서 입력하면 된다. 

우편을 뜯으면 이런 코드가 있다. 간단한 숫자로 이루어진 숫자인데,

핀번호를 입력하면 된다고 한다. 구글애드센스를 들어가서 작업을 클릭

 

본인확인에 핀번호를 입력하면 완료된다. 

아마 이제부터 돈을 지급받을 수 있나보다. 근데 잔고가ㅋㅋㅋ

말하기도 민망한 수준이라서 언제 지급신청을 할까 싶다. 

10$을 모으려면 한참 걸린다. 이제 겨우 10$를 모았는데 100$정도에 인출할 예정인데 언제 인출받을지 모르겠다. 

암튼 이로써 구글애드센스 본인인증은 완료되었다. 

 

광고료만 모이면 되는데 언제 모일지 모르겠군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