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구글 애드센스 광고 7번만에 승인완료 애드센스수익은 별로....

by workerant 2023. 1. 30.

어렵다던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다. 

진짜 말도 안되는 알 수 없는 이유로 거절하더니 이번에는 왜 승인된거지 하는 의문이 드는데 승인 되었다. 

5번정도 수정도 해보고 글도 삭제해보고 그렇게 신청해봤는데 모두 같은 이유로 거절당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나같은 경우가 상당히 많이 보이더라.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글만 조금씩 올렸다. 

별다른 글은 아니고 그냥 머 사면 후기 정도?

그러던중 구글 애드센스가 살짝 개편되었다고 이메일이 오길래 아무생각없이 몇개월만에 신청했다. 

그냥 수정작업없이 신청했다.

달라진건 시간과 글 몇개가 포스팅 더 되었다는것 뿐.

신청하니 역시나 답이 없다.

한 2주이상 기다린것 같은데 답이 없어서 또 실패구나 하고 그냥 잊고 티스토리 로그인도 안하고 보냈다.

그러던 중 메일에 머가 승인되었다고 한다.

신청한게 없는데 머가 승인된거지? 하고 봤더니 구글 애드센스 고시에 합격했다는거다.

 

진짜 고시다 고시.

수익은 정말 볼거 없다.

돈벌려고 블로그 하는게 아니라서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근데 다음 애드핏보다 수익이 더 좋네? 한번 클릭해도 구글이 더 값을 쳐주는것 같다. 

한번 클릭에 100원이상 준다. 다음 애드핏은 2원, 4원 그렇게 주는데 구글 애드센스는 그보다는 후하다.

 

근데도 애들 과자값도 안되는 돈을 주고 있다. 

내 블로그가 별볼일 없어서 그런걸 수도 있는데 수익은 기대하면 안되는 수준이다. 

앞으로 크게 좋아질것 같지는 않다ㅋㅋㅋㅋ

암튼 합격한걸로 만족한다.

구글에서 내 티스토리가 그래도 광고 승인해줄 정도는 된다 머 이정도로 생각하면 될것 같다. 

도데체 이걸로 돈을 번다는 사람은 얼마나 정성을 다하고 아이템이 넘치는 사람인지 모르겠지만, 보통 나같은 사람의 일상으로는 하루 10원정도 번다ㅋㅋㅋㅋ 아놔 10원짜리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