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다이소 야광공룡 브론토사우루스 만들기

by workerant 2022. 2. 3.

 

다이소에서 구입한 야광공룡만들기다. 다양한 공룡장난감이 있는데 뼈...화석으로 만들어보는 공룡이다.

구입하고 아이가 가지고 있어서 몰랐는데 이게 박스 뒷면에 설명서가 있는 그런 제품이였다.

설명서는 진작에 버렸다고 한다....ㄷㄷㄷ

결국, 설명서 없이 만들어야하는 상황이 발생되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나같은 경우가 좀 있나보다. 설명서를 찾는 경우가 제법 있다.

생각보다 쉽다는데 진짜 간단하다. 관절이 없이 그냥 관상용으로 만드는 공룡이라서 다행이 부품수가 많지 않다.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부품이 몇개를 꼽아주면 된다. 등뼈와 꼬리뼈 모양이 다르니 꼭 확인하고,

그냥 꼽아서 뼈를 완성해주고 다리부분만 조금 신경쓰고 부품을 찾아보면 금방 찾는다.

얼굴은 양쪽으로 있어서 가운데 고정할수 있는 관절하나 두고 만들면 간단!

이게 생각보다 잘 꼽아진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제품이다.

다이소 장난감중에서 그나마 만족하는 품질을 보여준다. 잘 꼽아지고 꼽아지는 부분이 안빠지고 잘 버틴다.

초식공룡으로 알고 있었는데 마치 육식공룡같은 모습을 보여준다.ㅋㅋㅋㅋ

 

 

이렇게 이름표까지 마무리해주는 디테일! 다이소 장난감이라고 볼 수 없는 디테일을 보여준다ㅋㅋㅋ

야광이라서 밤에 야광으로 발광까지 한다. 그 모습이 제법 비싼 장난감처럼 보인다.

어른들도 이 장난감 스리즈를 구입해서 전시한다는 포스팅이 있는데 나도 그래볼까 생각중이다. 제법 괜찮다.

만드는 시간은 10분도 안걸리고, 모양은 30분을 만들어야하는 그런 복잡한 모습을 보여준다.

혹시 다이소 야광공룡 설명서가 필요하면 검색하면 많은 분들이 설명서를 올려뒀다. 검색하면 금방 나오니 꼭 찾아서 제대로된 공룡으로 만들어보시길 바란다.

관상용 제품으로 아이가 가지고 놀면 바로 부서지니 꼭!! 관상용으로 만들고 나서 전시하시길.

5분도 안되서 등뼈가 몇개 사라졌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