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파주 창고에 파렛트랙 설치 후기

by workerant 2023. 1. 12.

파주 냉동 창고에 파렛트랙이 필요해서 설치 의뢰하여 설치했습니다. 

아무래도 기존 창고를 냉동창고로 변경해서 사용하다보니 돈이 절약되는 부분이 있는데, 냉동창고 기능이 잘 작동될지 모르겠네요. 평수는 30평으로 크지는 않지만 제게 딱 맞는 공간으로 냉동창고를 제작했습니다. 

파렛트랙 설치는 견적 비교 후에 효승pk 업체에 문의하여 제작했습니다. 

저희가 취급하는 상품이 크고 무겁다 보니 이렇게 단수가 넓고 편하게 제작해달라고 했습니다. 

지게차로 상품을 올려둘꺼라서 무게는 상관없는데 부피가 좀 큽니다. 

냉동상태로 보관을 하는데 이게 상당히 무겁습니다. 박스는 작아도 무게가 상당히 많이 나가기 때문에 지게차가 없으면 수납이 어려운 박스도 있고, 팔렛트 상태로 납품받는 상품도 많아서 랙이 필수인 창고입니다.

설치는 생각보다 빨리 끝나더군요. 파렛트랙 공사라고 해서 오래걸리고 시끄럽고 할 줄 알았는데 조용히 긴밀하게 작업하던데요?ㅋㅋ

암튼 생각보다 빨리 오셔서 작업하시고 가셔서 만족합니다. 청소까지 바라지도 않았는데 청소까지 깔끔하고 가시네요?

냉동 창고가 좀 작은편이라서 이렇게 양쪽 벽면에 파렛트랙을 설치하고 가운데 공간은 지게차가 왔다갔다 하는 길이 필요해서 이렇게 제작했습니다. 

여길 일단 다 채워야하는데.... 올해 경기가 좋을려나 모르겠네요.

코로나 여파도 있고...경기침체도 있고 금리인상도 있고 참 걱정입니다. 

상품으로 다 채워야하는데 상품매입자금도 압박이 있을 정도로 경기가 안좋네요.

팔렛트를 직접 올려서 수납하는 파렛트렉이라서 견고하게 작업해주셨는데, 여길 다 채우는건 제 몫인거죠?ㅋ

 

 

깔끔하네요. 설치하길 잘했습니다. 

여기저기 업체를 통해서 파렛트랙 견적을 비교해보고 결정했습니다. 

일단 가격도 저렴했고, 설치 일정도 비교적 빠르게 잡아주시고 블로그나 머 이런 후기들도 많은 직접 공사하는 업체라고 해서 진행했습니다. 

요즘 철값이 비싸서 철근 빔 두께를 속이는 곳이 많다던데 여기 효승pk이는 그런곳은 아닌가보더군요. 

암튼 덕분에 생각보다 빨리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청소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완성되었다고 보여줄때 지저분해보이지 않아 만족했습니다. 

사장님이 젊어보이던데 일처리도 깔끔하고 좋더군요.

아 전화번호는 010-3857-0694라고 합니다. 랙 견적 필요하신 분은 전화해보세요.

홈페이지도 네이버에서 효승pk 치면 나온다고 합니다.

저도 거기서 견적문의해서 진행해봤습니다. 비교는 꼭 해보시고 진행하시고요.

 

올한해 경기침체라고 하지만 잘 버티고 장사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항상 매년 힘들다고 하는데 어찌어찌 잘 견디고 있는데, 모두 부자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