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모던하우스 충전식 전기모기채 LED 불빛 전기파리채

by workerant 2022. 6. 20.

모던하우스에서 나오는 충전식 전기 모기채다. 캠핑 필수품이라고 해서 구입했는데, 이 제품 말고 종류가 정말 많으니 저렴한걸 구입하길 바란다.

LED가 들어오는데 왜 들어오는지는 알수 없었는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상시 LED가 들어오고 유인해서 모기나 날파리를 잡는 그런 방식의 전기모기채가 있나보더라. 근데 이 제품은 그냥 조명이다.

 

충전은 아쉽지만 c타입은 아니고 5핀전용 충전기다.

이런 제품들때문에 5핀 충전기를 버리지 못하고 있다 ㅜㅜ 아직 이런제품이 너무 많다. 미니선풍기와 블루투스스피커가 여전히 5핀이다.

언제 통합될지....ㅜㅜ

꽤 크다. 길이가 길고 무게는 가볍다 모던하우스 제품인데 저렴한걸 추천한다.

이게 생각보다 내구성이 중요한데, 플라스틱 제품이라서 내구성이 약하다.

저렴한걸로 그냥 한시즌 사용하고 다시 사는게 좋을것 같다. 충전지는 얼마나 갈지 모르겠지만 내장형이다.

 

 

정지모드, 사용모드, LED 발광모드 3가지인데, 문제는 이게 유인을 한다는 제품이 있는데 이제품은 유인에 의미가 없다.

발광모드에서도 눌러줘야지만 전기가 발생되어 모기를 죽을 수 있다. 결국 LED불빛만 들어오지 큰 이득은 없다.

다른 제품은 이 상태에서 저 상태를 만들어주면 벌레가 접근할때 전기가 통해서 모기나 날파리를 죽이는 기능이 있다고 한다.

그런 제품이 필요하면 모던하우스제품은 아니다. 이 제품에 한해서.

 

 

 

터치감은 좋다.

캠핑에서 실제 사용해봤다.

역시나....파리는 못잡는다. 10번 시도중 1번정도 성공했는데.... 모기채의 전기구멍이 촘촘해서 파리가 들어가기 어려운 구조다.

파리채처럼 휘둘러야지 파리가 들어가서 죽는다.

캠핑등에 모기나 날파리가 있을때 정말 짜릿한 소리와 함께 잘 죽어나간다. 쾌감이 있는 제품이다.

단! 날고 있는 파리와 모기는 잡기가 조금 힘들다.

등으로 유인해서 잡는 그런 용도로 아주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