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후기

양양 범바우 막국수 돼지고기 수육 맛집 양양여행

by workerant 2023. 2. 19.

강원도 양양에 있는 맛집이라는 막국수집에 다녀왔다.

범바우막국수

오후 4시반쯤 갔는데 사람이 은근 없다.

맛집이라는데 사람이 별로 없다. 강릉에 있다가 양양에 와서 그런지 사람이 없다.

다행인건지 모르겠는데 좀 당황스럽다. 

대기 인원이 있는 식당만 다니다가 이렇게 바로 입장하니 좀 당황스럽기도 하고ㅋㅋ

주차장이 상당히 큰데 몇대 없다.

편하게 주차 완료!

 

식당은 이렇게 좀 작은편이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대수는 상당히 편하게 많은 차량이 주차 가능한데,

범바우막국수집은 좀 작다.

근데, 오늘의 추천메뉴는 동태찌개다. 우린 막국수와 고기를 먹으로 왔는데ㅋ

무슨 1회 양양군 10대 맛집에 선정되었다고 하는데 양양 자체내에서 시행했던 머 그런 행사였나보다.

양양군이 좀 작은데 검색하면 여기가 맛집이라고 나온다. 

장동건이랑 현빈도 왔다가고, 보니깐 장동건은 옷차림이 변한거 보니 한두번 왔다간게 아닌가보더라.

사람이 없다. 너무 일찍 왔나 싶다.

한시간 정도 저녁시간을 앞당겨서 왔는데 그게 크게 작용한건지 아니면 평일이라서 그런건지 내가 금요일에 갔는데 사람이 없다. 

돼지고기 수육을 시켰다 이거 대자다.

대자로 제법 가격이 나가는데 맛은 좋다. 

근데 양이 4인가족 아이둘인데 먹기 너무 작다.

진짜 양이 부족하다. 우리 진짜 소식하는 가족인데 우리 가족이 부족할 정도의 양이다. 

맛은 있다. 

 

항상 강원도에 가면 시켜먹는 막국수다.

원래 막국수를 안좋아해서 평가는 하지 않겠다.

원래 안좋아한다ㅋㅋㅋ 

웃긴말이지만 내가 평가할 정도의 맛도 모르고, 그냥 막국수집이니깐 막국수 시켰다.

먹는법이 다양한데 여기에 잘 적혀 있다. 원하시는 맛으로 드시면 될듯하다.

막국수를 원래 안좋아해서 평가는 불가!

냉명 한그릇은 안된다고 한다.

2개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래서 비빔냉면,물냉면 하나씩 시켰다.

맛은 정말 없다. 왜 2개이상 주문 받는지 모르겠지만 맛은 정말 없다.

일반 고기집 냉면보다 맛이 별로 없다. 

내용물은 하나에 만원이니 당연히 내용물이 많지만, 맛은 별로 없다. 

 

비빔냉면도 거의 다 남겼다. 

맛이 없다고 한다. 나는 물냉면만 조금 먹어봤는데 별로 안맞아서 물냉면도 별로 안먹고 남기고,

비빔냉면은 먹어보질 않았다. 

 

고기 수육은 맛있다. 요거 양념이 종로에서 먹어봤던 머 그런 종류의 무말랭이다.

이거는 괜찮다. 근데 진짜 비싸다.

가격을 안찍었는데 좀 비싼 가격이니 참고.

여기는 맛집이라는데 서울입맛인 나에게는 전체적으로 맛이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