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스타벅스 데스티 헹어 세트 캠핑용품 조리도구 걸이 구입 스타벅스굿즈

workerant 2024. 7. 31. 15:25

 

스타벅스에서 구입할 수 있는 캠핌 주방 헹어세트다. 

역시나 스타벅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캠핑용품 굿즈를 출시하고 있다. 물론, 구입하는 우리집도 그렇치만 많이 팔린다고 한다. 

이게 웃긴게 이런 제품 다이소가면 판다. 근데 다른 캠핑용품 브랜드에서 많이 파는 스타일인데 유독 저 스타벅스 마크만 붙으면 가격이 확!~ 올라간다. 

퀄리티는 사실 캠핑용품 스타벅스 제품 중에서 좋다고 평가할만한 제품은 없다고 본다. 

키즈의자도, 캠핑 아이스박스도 사실 제품으로 평가하면 별로라고 할 수 있다. 

근데 아무래도 디자인적으로 저 브랜드로고와 디자인으로는 흥행을 성공했다고 볼 수 있다. 

 

 

캠핑장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주방용품 행어거리다. 나도 사실 이런제품을 이전에 가지고 있었는데 잘 사용하지 않았다. 

더 좋은 제품을 구입한것도 있고 이 제품이 그렇게 잘 쓰이지 못했다. 

물론, 나말고 다른 분들은 잘 사용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다. 나는 좀.... 더 안정적인 제품으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매력이 별로 없었다. 

조립을 다 하지 않았다. 밑에 망을 설치하면 더 많은 제품을 수납하고 바닥에 닿지 않고 주방용품을 말리고 수납할 수 있다. 

 

 

안정감은 좀 떨어진다. 위에도 수납을 할 수 있고 캠핑가서 요리할때 조리 보조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제품이다. 

몇가지 냄비라든지 제품을 걸어서 보관할 수 있고, 그릇등 조리도구를 밑에 망사를 설치해서 올려둘 수 있다. 

이 제품의 장점은 커피같은거 올려서 먹을 수 있고, 조리할때 조리 보조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는 정도?

그 이상은 좀 힘들다. 

테이블로 사용하기에는 좀 불편하다ㅋㅋㅋ 감성캠핑하는 캠퍼에 추천한다. 

 

 

다 조립을 하면 더 좋은 사진이 나왔을텐데 쩝....

암튼 주변 캠퍼들이 캠핑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보조테이블로 보면된다. 

왜 이걸 사왔는지 모르겠다ㅋㅋㅋ 우린 더 좋은 보조 테이블도 있고 이 제품은 가격대비 다이소에 가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암튼 스타벅스 로고가 필요하다면 할말이 없지만ㅜㅜ

이거 인터넷 검색해보니 10만원에서 8만원에 판매하고 있더라...

우리집에 스타벅스 굿즈 하나 추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