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레드미 버즈4 저렴하게 구입 중국 아이팟
중국의 아이팟이라고 하는 샤오미 레드미 버즈4 구입했다.
디자인이 중국의 아이팟이라고 보면 된다
거의 비슷하거나 조금 더 얇다. 살짝 멀리서 보면 완전 똑같다ㅋㅋㅋ
가격은 10분에 1 정도에 구입이 가능하다. 나는 5천원대에 구입했다. 지금 행사중이다.
구성은 간단하다. 무선이어폰, 귀 사이즈에 맞는 패드 설명서 이렇게 들어 있다.
사실 요즘은 설명서가 저렇게 두꺼울 필요가 없는데 수출을 위해서 다양한 언어로 표현하다보니 두꺼워진것 같다.
어플을 통하여 더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다. 이런건 샤오미가 잘한다. 삼성보다 더 잘하는것 같다.
한글도 있다ㅋ 없으면 서운할뻔했다ㅋㅋㅋ
사용법은 정말 간단하다 자동페어링을 활용해서 더 빠르고 간단하게 페어링을 할 수 있다.
이전 블루투스 방식보다 훨씬 빠르다. 사실 지금 사용하는 몇몇 블루투스 제품의 경우 페어링이 좀 답답한 경우가 있는데 자동페어링을 한두번 터치를 더 줄일 수 있어서 좋다. 오천원에 이런 기능을 맛볼수 있다니 좋다.
화이트와 블랙 2가지인데 2개 다 구입했다. 나는 블랙색상을 사용하기로 했다.
레드미라고 로고가 박혀있다. 마감은 좋다. 이정도 가격에 더 멀 바라는건가~~
이게 근데 오천원이면 도데체 수익구조는 어떻게 되는건지 모르겠다. 20만원데 겔럭시버즈와, 아이팟은 어쩌라는건지ㅋㅋ
하긴 구찌던가 원가가 8만원인데 300만원에 판다던데
아이팟과 구분이 되는가? 나는 구분이 안된다. 물론 로고를 보면 바로 알겠지만, 이렇게 비슷할 수가 있나
스티커를 제거하고 바로 꼽고 폰을 보면 자동 페어링이 진행된다. 한번 페어링 해주면 이후에는 정말 편하게 케이스에서 빼기만해도 바로 연결이 된다. 빠르다! 오류는 몇일 사용해본바 아직 발견되지 않았다.
충전은 스티커가 붙어 있었는데 100%다. 신상이라서 그런가? 충전이 100% 되어 있는 상품이다.
이렇게 넣는데 방식도 대부분의 아이팟 아니 무선이어폰과 같은 방식이다.
8시간인가? 사용가능하다고 한다. 사용시간도 많이 늘어났다. 이전보다 좋아진거라고 한다.
가격대비 다시 말하지만 만족도가 아주 좋다.
충전은 c타입으로 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어디서나 가능한 충전핀으로 5핀을 벗어난 제품이라서 아주 만족한다.
앞으로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가격으로는 따질 수 없다.
음질은 좀 떨어지는편이다. 음악감상을 하려면 이거 사면 안된다. 무선이어폰 종류가 많지만 아이팟 종류의 버즈 제품들은 사실 음악감상과는 동떨어진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레드미 버즈4는 음악감상을 하기에는 음질이 너무 떨어진다.
유튜브 볼땐 큰 차이를 못느끼는데 음악감상에는 역시나 듣지 못하는 수준의 음질을 보여준다.
겔럭시 버즈를 사용할때도 음악감상에는 좀 부족하구나 생각했는데 레드미 버즈4에서는 그 이하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을 생각하면 충분히 공감되는 음질이다.
단, 가끔 유뷰트나 동영상을 볼땐 충분한 가치가 있다. 활용할 수 있는 정도의 음질이라고 본다.
오천원에 구입한다면 추천!! 나는 오천원에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