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스 키즈 축구화 엑스 스피드 플로우 메시 1. 시그니처 아이 축구화 adidas X Speedflow Messi.1 TF
메시를 위한 아디다스 축구화라고 한다. 거기에 한정판 축구화로 아디다스 엑스 스피드 플로우 메시 1 모델이다.
역시 메시 로고가 여기 저거 보인다.
메시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메시의 축구 철학의 글자도 세겨져 있다고 한다.
2015년에 한번 출시했던 모델을 살짝 변경하여 한정판으로 재 출시되어 하는데 국내에서 거의 판매가 안되고,
수입으로 판매되는 모델이라고 하는데 그마저도 품절이다.
구글검색으로도 거의 품절로 확인되는 모델이다. 근데 이걸 해외배송으로 구입할 필요가 있을까싶다.
가격이 많이 올라갈꺼라서ㅋ 100유로정도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다.
품절이라서 구하기는 좀 어려울것 같다. 사이즈는 아이용으로 구입해서 255mm
이게 메시의 로고라고 하는데 잘 모르겠다. 메시를 위한 엠자를 아이다스의 3선으로 표현한것 같은데
먼가 궁합이 잘 맞았다고 해야하나? 나이키는 호날두 상품으로 밀고 있는데 내가 볼땐 축구화는 역시 나이키!
아이다스는 좀 디자인이 삼선으로 복잡하고 디자인이 별로 안이쁘다.
아 물론 좋은 디자인이 많지만 우리나라 아이다스에서 많이 수입하고 있지는 않는것 같다.
다양한 디자인이 별로 없어서 나이키 승으로 보고 있다.
글씨가 복잡하게 되어 있는데, 이게 메시가 축구 철학으로 말하는 그 단어로 만든거라고 한다.
메시를 위한 메시에 의한 축구화라고 한다.
디자인은 솔직히 좀 난잡하다. 복잡하다고 해야하나?
깔끔한 맛은 없다. 메시 한정판으로 나온 모델이라서 그런지 메시 철학이 담긴 글씨도 복잡하고, 아다디스 삼선도 복잡하게 들어가 있고... 내 개인적인 생각이다.
좀 복잡한 디자인으로 나는 본다.
색상도 노란색으로 좀ㅋ
adidas X Speedflow Messi.1 TF 정식 명칭이라고 한다.
검색해보면 대부분 품절로 보인다.
이 고무부분이 마찰을 일으켜 컨트롤을 할 수 있게 하는것 같은데 너무 말랑거려서 금방 망가질것 같다.
너무 말랑거리고 얇다. 아무래도 메시는 공을 쎄게 차서 골을 넣는 선수가 아니다 보니 그런것 같다.
강한 슛보다는 컨트롤이나 테크닉으로 골을 만드는 선수라서 이렇게 좀 말랑거리는 앞부분을 쓴것 같다.
호날두나 머 강한 슛을 하는 선수들의 경우 고무 부분이 더 강하고 마찰이 크게 만드는데 메시는 좀 그런 선수에서 벗어나서 말랑말랑하다.
우리애는 아직 어려서 좀 단단한 앞부분이였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
바닥은 역시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인조잔디용
이거만한 바닥이 없다. 무난하다.
우리 아이에게는 살짝 헤비한 비싸고 좋은 축구화라고 생각한다.
강하고 질긴 바닥을 질질 끌고 다녀도 견디는 단단한 축구화가 더 어울리는 축구스타일인데ㅋ
이런 말랑말랑하고 얇은 축구화로 과연 견딜 수 있을지 모르겠다.
다시 몇개월지나지 않아 축구화를 구입해야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다.